IH소개

BC주 Views 802 Votes 0 2006.03.27 18:01:53

International House

ih.png 

 

ih.jpg

 

세계적으로 150여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대형학원그룹입니다.

**학교 특징**

1. 다양한 국적 비율 :

- IH 재단 소속의 80% 학교가 유럽에 위치하여 자체 네트워크가 좋음
- 국적에 따른 학생 선호 프로그램이 다르므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 학생들의 수업 선택의 폭이 넓다

 

2. TESL Canada인증 학교 : 


- 4주 프로그램
-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사람들의 강사 자격증 이므로 70%가 원어민
- 학생 6명에 선생님 1명 비율 – 한 반 12명 (2명 선생님)
- 교재비 따로 받지 않는다
- TESL만 신청 시 신청비가 150불이나 ESL과 신청 시 100불 
- 실습 : 학교 내 FREE ESL(이민자 위주, 1시~3시, 2레벨) 진행
- 75점 이상 일 때 수료 가능
- 원어민 위주의 프로그램이므로 상급 이상의 영어 실력 필요

 

3. 블록 별 수업 선택 : 


- 프로그램에 따른 학비제가 아닌 블록 별 학비 제
예) Intensive (27.5H/W)경우 4블럭 선택 가능 : ESL 기본 블록 ABC + 선택 D
- 학생의 연수 목적, 기간에 따라 일주일 단위 수업 변경 가능 (코디네이터 상담)
- 추가비용 발생하지 않고 학생들의 개개 취향에 맞는 수업 선택 가능

 

4. 유급 / 무급 인턴쉽 : 


- 유급 : English for the Hospitality Industry, 6, 9, 12 개월 가능
- 무급 : Career Connect, 4주 ~ 3개월 까지 가능, 영어 능력에 따라 직종 다양 
- 인턴쉽 기간내 학교수업 외에 개인 과제 제출

 

5. 출석률, English only 구축

 

6. 매일의 액티비티 : 담당자 상시 거주 (수요일 무료 영화상영, 금요일 BBQ 파티등)

 

4.png

 

3.png

 

5.png

 

**기타 설명**

  1. 테슬, 토익, 토플 지정센터(밴쿠버)
  2. 8 레벨 : 중간 레벨을 세분화 하여 한국 학생 실력 향상 도모
  3. 56대 컴퓨터 보유
  4. 13명 한반 정원, 국적비 최대 25%
  5. 교재비 : 레벨당 70불 (2권), 레벨 교체 시 교재로 바꿔주고 졸업 시 파손경우를 제외하고 30불 반환해 준다
  6. 기숙사 : 아파트 방 2개 3개, Student House 8개 침실, 1인 1실 가능
  7. 휘슬러 캠퍼스 경우 기준에 따라 시간표와 학비가 다름에 유의
  8. 토론토 IH등 타 지역 캠퍼스로 이동 불가능하나 신청 비는 다시 받지 않는다
  9. 밴쿠버 경우 학교 빌딩 1층에 위치한 한 식당 제휴 : 10개 메뉴 6불 (IH학생)

[IH숙소]

1. 홈스테이

홈스테이는 별도로 설명을 안드려도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단 저희 학교에서 홈스테이 코디네이터가 직접 상주하며 관리하기 때문에 홈스테이 페밀리 관리및 학생들의 불편함을 즉시 처리하기 때문에 믿음을 줄수있습니다.

학교까지 거리는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15 ~ 20분 정도의 대부분 위치하고 있습니다. 

2. 기숙사

기숙사는 저희 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서 일부 학교처럼 하우스를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아파트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1 개의 유닛은 3 베드룸으로 되어 있으며 남학생과 여학생은 당연히 분리됩니다.

식사는 본인들이 직접 해결해야 하며 취사할수 있는 주방 시설 및 식기는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학생들의 반응은 좋은 편입니다. 또한 홈스테이 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선호를 하는것 같습니다.

학교까지 거리는 버스로 10분이면 올수 있는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Student House

Student House는 일부 다른 학교들에서 기숙사라고 하며 사용하는 형태의 단독 주택입니다.

학생 수용 규모는 7명이며 역시 주방 및 모든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주로 유럽 학생들이 선호하는 편인데 가끔 한국 학생들도 입주를 합니다

역시 학생들의 반응은 좋은 편이며 가격은 기숙사와 동일합니다.

학교까지 거리는 역시 버스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숙사 나 Student House는 자리가 한정 되기 때문에 미리 확인 하시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또 한가지 만약 퇴실을 원하는 경우나 연장을 원하는 경우는 4주 전 통보를 해주어야 하며 최소한 2주전에는 통보를 학교에 해야합니다.

 

전 세계 123개 캠퍼스를 가진 IH 재단 소속 학교로 1년 1회 런던에서 학교 행정업무, 카운셀링 등 감사시행으로 학교의 Quality 보장

 

**캠퍼스 별 총 학생수 & 국적 비율**

  1. Vancouver :
    • 23개 교실, 200명
    • 유럽 30%, 남미 20%, 일본 20~26%, 한국 18%
  2. 휘슬러 캠퍼스
    • 30명
    • 유럽 70%, 일본 30%

program.gif  학비  동영상 지도 


프라임회원정보

 

 


anonymous

2019.08.14 12:08:17

이름: 윤o성
프로그램명: IHC Co-op Customer Service 16+16
입학일 : ESL / 2019년 1월28일       코업 / 2019년 4월22일
 
    저는 3달동안 IH에서 ESL을 듣고 현재는 Customer service 코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캐나다에 온 것이 서양인들과 마주하는 첫 순간이여서 사실은 한국에서부터 걱정해 왔던 것이 그대로 나타났던거 같아요. 언어가 안되서 손해 보는 일도 생기고 수업을 들어도 이해 못하는 것도 분명 있었고 생각 나는대로 말을 하지못해 답답한 일들이 다반사 였었습니다.
 
    ESL 수업을 듣기 시작하고 아주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적어도 제 기준에선  꽤나 많은 나라,  많은 도시의  친구들을 만났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건 학교를 다니면서 얻을수 있는 당연한 권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ESL 수업 기간 동안 다양한 선택 클래스를 신청해서 들어 보았었는데 시간이 아깝다거나 지루하다고 생각했던 클래스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비록 내 의사를 다 표현하지는 못했지만 듣고만 있어도 충분히 즐거운 수업이었고, IH  선생님이 개개인에게 다 맞춰주지 못하다보니 내 수준에 맞게 내 스스로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 선택하여 들을 수 있는 수업 시스템도 참 좋았던거 같습니다. 

내가 관심있는 분야를 듣다보면 자연스레 수업 참여도가 생기는 것 같았고 내가 입을 열다보면 선생님이 틀린부분을 고쳐주는 것도 전혀 기분 나쁘거나 민망하지 않고 무엇보다 선생님들이 다 재밌게 수업을 구성해 주시고 참여도를 많이 이끌어주시는게 좋았던것 같습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조금 생기다 보니 자연스레 들리는 것도 많아지고 들었던 표현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Customer service 코스에 넘어오면서 전문적인 용어나 단어들이 훨씬 많아서 이해 못하는 부분도 많고 수업 분위기에 휩쓸려 질문하지 못하고 넘어가는 부분도 많았지만 코업 프로그램에서는 언어적인 부분보다 캐나다의 문화, 각 주에 관한 문화를 참 많이 배웠습니다.

무작정 서비스업에 관련된 무언가만 배울까봐 지루할거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일을 하기전에 이방인으로서 배워야할 캐나다의 문화, 지켜야 할 것들 혹은 해서는 안 될 것들 등등 을 말로 듣고 가끔은 역할극도 해보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수업을 듣는 부분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었던 것 같아요. 학생들이  무엇을 걱정하는지 아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몸으로 겪어보면서 배우는 문화는 사실 당황스럽고 무작정 이해하기 바빴던 것 같았습니다. 낯설기만 한 일들을 그냥  이해하는게 당연히 쉽지 않았구요. 그런데 한번 배우고 눈으로 보게 되면 조금 신기해 지는것 같습니다. '얘넨 원래 이러나?' 라는 생각과 '정말 이런게 다르구나' 하고 와 닿는건 크나큰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
 
    사실 지내면서 불편하거나 어려움을 겪는 일도 많았지만 각국의 IH 카운셀러들이 항시 학교에서 도움을 주고  계셔서 모르거나 어려운 일들에 대해서 너무 크고 오래 고민할 필요도 없었던 것 같아요. 이 넓은 땅에 나한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게 너무 큰 안심이 되었었어요.

좋은 말만 늘어 놓고 하기에는 뻔한 말이지만 사실 이 곳에서 수업을 듣고 언어를 배우겠다는 선택에 있어서는 후회는 없습니다. IH 학교를 다니는 마지막 달이고 졸업을 2주 정도 눈앞에 두고 있는게 아쉬울 정도로 좋은 친구들을 만나고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빠르게 지나갔던게 아쉬울 만큼 잘 즐길 수 있었던 캐나다에서의 시간이었는데 학교 덕을 참 많이 봤던 것 같습니다.
 
 물론 어느 학교나 그럴 수 있고 사실 다른 학교는 제가 잘 모르지만서도 교내 프로그램이나 수업 구성이 단순히 수업과 학교를 위한다기 보다 학생 개개인과 외국에 나와서 얻어갈 경험들에 초점을 둔 것 같아 좋았습니다. 단순히 일을 하며 언어와 문화를 배웠더라면 또 다른 느낌을 받았겠지만 지금만큼 즐길 수는 없었을것 같습니다. 아깝지 않은 선택과 시간들 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anonymous

2019.12.13 15:27:26

학생 이름 :임o란 (November 2019)
 
수강 프로그램명 : Film Study (선택 스피킹 수업)
 
 
1.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
 한국 카운셀러분과 상담하면서 문법 위주의 Wrting수업 보단 Speaking 위주의 수업을 듣고 싶다고 하니 추천해주셨다. 수업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토론 중심의 수업으로 비판적 사고력을 기르기에 좋다고 하여 바로 선택하였다.
 
2. 수업에서 다루었던 것중 기억에 남는  테마나 영화
  모든 수업이 다 좋았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수업은 '마리화나'를 테마로 한 수업으로 굉장히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다. 우리는 흔히 마리화나, 대마초라 하면 마약을 연상시키기 마련이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다양한 질병 치료를 위해 의약 목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이 신기하고 흥미로웠다.
 
3. 가장 별로였던 주제나 영화
 'Bullying(약자를 괴롭히기)'에 관한 수업이었다. 우선, 첫 수업이여서 반 분위기에 아직 적응하기 전이라 수업을 따라가기에 너무 바쁜 와중에 내 생각까지 정리해서 말하려니 정신이 없어 수업에 잘 집중할 수 없었다.
 
4. 수업에서 다루었으면 하는 주제가 있다면?
 아주 민감한 사항이지만 한국과 일본 양국간의 관계에 대해서 다루어 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한국인으로서 실제로 여기서 만난 일본 학생들의 생각과 이 이슈를 지켜보는 다른 나라의 학생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들어보고 싶기때문이다. 논란의 여지는 많겠지만 흥미로운 주제중 하나이지 싶다.
 
5. 개선되었으면 하는 
 클래스에 있는 모든 학생들과 얘기하고 싶었는데 선생님이 의도적으로 같은 나라의 학생들과는 팀을 만들어주지 않아서 좀 아쉬웠다.
 
6.  수업을 추천 하는 이유
 첫번째로 수업에 그냥 앉아서 각국에서 온 학생들의 각양 각색의 의견을 듣는 것만으로도 견문을 넓힐 수 있다. 두번째로 매 수업마다 영어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것에 대한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항상 다음 수업이 너무 기대되었다. 세번째로 선생님이 정말 훌륭하시다. 이 수업에서는 어떠한 의견도 수용될 수 있었는데 그 이유는 선생님이 굉장히 열린 마음의 소유자였고 논리적인 질문과 참신한 발상, 다채로운 관점에서의 의견 제시를 하시며 각 학생들의 생각이 하나의 결론으로 맺어질 수 있게 잘 이끌어 주셨기 때문이다.
 
7. Film study 선생님을 동물에 비유하자면?
  Zach 선생님은 마치Moose (북미산 큰 사슴, Elk라고도 불림) 같다. 우선 북미 캐나다의 대표 동물이고, 선생님을 생각했을때 아주 크지만 친근한 동물이  가장 먼저 떠올랐기 때문이다. Moose는 그냥 쓱 쳐다보는 걸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데 그 점이 닮은 것 같다. 종종 빈정대는듯한 유머로 개그를 하시는데 수업하면서 덕분에 참 많이 웃었었다.
 
8. Film study에서 함께 공부했던 여정을 은유적으로 표현한다면?
  이 수업은 마치 놀이공원 같았다. 다음 수업이  매일같이 기대가 되었다.  그 기대감으로 항상 신이 났었고, 때론 롤러코스터를 타야 할 때처럼 용기가 필요했다. 늘 내 호기심을 자극했고 수업에 참여하기 위해선 모든 감각에 집중해야했다. 무엇보다도, 늘 이 교실에 있는게 정말 행복했다. 단순히 교실에 앉아 공부했다기 보다는 마치 어느 영화의 한 장면처럼, 내 상상력의 한 상황처럼  극적이고 역동적인 순간의 연속이었다. 모든 수업이 끝났을땐 정말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그 기분이 마치 즐겁고 재미난 것들이 가득한 놀이공원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가야할 때와 같았다.
 
9.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선생님!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이 수업 덕분에 여기 IH에서 정말 즐겁게 공부하다 갑니다. 제 의견에 늘 귀기울여 주시고 항상 용기를  복돋아 주셔서 제가 말하고 싶은건 뭐든지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 시간에는 선생님이 제시한 모든 상황과  주제에 심취해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이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정말 영광이라고 생각해요.  저 또한 어린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으로서 한국으로 돌아가면 이 멋진 경험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제 학생들에게도 전할까 합니다. 물론  값진 경험이였던  배움의 즐거움도 함께요. 그 동안 정말 감사했고 선생님을 만난게 참 행운이였습니다. 정말 최고였어요!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No. Subject Last Update

BC주 LSI 밴쿠버 file [1]

LSI 벤쿠버 영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몰타 등 18개 이상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벤쿠버 시내 중심에 위치하여 교통,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중소규모의 어학원으로 친근하고 아카데믹한 수업 분위기로 한국, 아시아학생 ...

  • Sep 03, 2020 15:49

온라인화상영어 EC 온라인 프로그램 file

EC English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영어와 프랑스어 어학원 입니다. 29년 경력 +50만명: 1992년 부터 총 50만명 이상의 졸업생 배출 8개국의 24개 도시에 걸쳐 총 30여개의 센터 수상 내역이 가장 많은 어학원 가장 존경받는 업계에서 존경받는 교수진 EC VI...

  • Aug 31, 2020 14:22

온라인화상영어 ILAC KISS 온라인수업 file

ILAC KISS 온라인수업 ILAC KISS 장점 ILAC KISS Online 프로그램의 장점은 한국에서 온라인 수업을 통해 ILAC 레벨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대학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의 경우 ILAC pathway 과정을 통해 학업 계획을 세워 나가실 수 있습니다. 수업...

  • Aug 31, 2020 14:20

빅토리아 Shane & Global Village[GV] -Victoria file [1]

Shane & Global Village[GV] -Victoria 학교소개 GV는 캐나다를 비롯하여 세계 6개국(캐나다,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영어 사설 교육기관이다. 캐나다에는 Vancouver, Calgary, Victoria, Toronto 등 ...

  • Jul 31, 2020 13:59

BC주 IH소개 file [2]

International House 세계적으로 150여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대형학원그룹입니다. **학교 특징** 1. 다양한 국적 비율 : - IH 재단 소속의 80% 학교가 유럽에 위치하여 자체 네트워크가 좋음 - 국적에 따른 학생 선호 프로그램이 다르므로 다양한 프로그...

  • Jun 12, 2020 17:38

mult-city THE LANGUAGE GALLERY file

THE LANGUAGE GALLERY The Language Gallery 어학원은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Global University System(GUS)의 자회사로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영국, 독일 등에 센터를 두고 있는 글로벌한 사설 어학기관입니다. 중소규모: 약150명 ● 동영상

  • Jun 08, 2020 15:07
CLOSE